올래맛집 /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 끝!

올래맛집 /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 끝!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 끝!

/ 제일쇼핑 올래맛집 (점심 가정식)

 

 

너무 늦거나 너무 이르면 곤란하다. 점심시간 때에는 손님이 많다. 그래서 시간을 잘 맞춰 가야한다. 너무 늦으면 식사를 할 수 없다. 정해진 식사량이 다 나갔기 때문이다. 과천 제일쇼핑에는 ‘올래맛집’이 있다. 5천원 고정된 가격에 매일 매일 알아서 새로운 식단이 나오는 가정식이다.
첫째, 무엇을 먹어야할지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 직장인들에게 있어 점심시간이 다가오면 무엇을 먹을까하는 생각은 자주 겪는 불필요한 고민이다. ‘올래맛집’에 가면 그런 걱정은 없다. 식단이 입맛에 딱 맞는다. 가정식 같지만 정성스레 나오는 반찬의 정갈함과 사장님의 친절함은 일반 가정식에서 볼 수 없는 그 이상이다. 단골 직장인들은 먹고 싶은 메뉴를 내일 해달라며 사장님께 주문을 하기도 한다.
둘째, 정해진 양만을 판매한다. 그래서 늦게 가면 재료가 다 떨어져 식사를 못 하는 경우도 있다. 이렇게 정해진 양만큼 판매하는 것이 사장님의 영업 노하우일지도 모른다. 매일 매일 좋은 식재료만을 선별하여 식단을 정하고, 남는 식재료가 없도록 하여 깔끔한 식사를 제공하는 것이다. 많이 파는 것보다 정성스레 정해진 만큼만을 파는 사장님의 영업 노하우에서 절제된 맛깔스러움을 느낀다.
과천시 별양동 1-13 제일쇼핑 올래맛집 / 정명예 사장 02) 502-0470

http://blog.daum.net/jscmall/20

(Visited 1 times, 1 visits today)

마이알에프

마이알에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